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넷플릭스 계정 공유 이용하기

넷플릭스 프리미엄 서비스는 최대 4명의 동시 접속을 허용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 간에 함께 계정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한다는 취지였겠지만, 본격적으로 계정 공유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들이 생겨나면서 저렴한 가격에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도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물론, 계정이 공유되는 것이기 때문에 시청이력 노출로 인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비용 절감이 워낙 크기 때문에 계정 공유 이용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국내 망이용료 협상을 해야하는 상황이 되면 요금 인상이나 계정공유 제한등의 이슈가 불거지겠지만 그때까지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업적인 공유는 금지하고 있다는 넷플릭스의 정책상 아래 공유 사이트들이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서비스는 클리앙같은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계정 공유 정보를 주고받기도 하고, 최근 나타난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하다 갑자기 계정 주인이 계정을 잠가버리거나 해지를 해버리면 낭패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1.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등 중고장터 이용

https://cafe.naver.com/joonggonara

"넷플릭스" 로 검색하면 계정공유 거래자 검색 가능.

가능하면 전문공유업자?의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더 안전함.

클리앙등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중고장터 등에서도 찾을 수 있음.





2. 4FLIX 파티원 신청

https://www.4flix.co.kr/partyone.php


회원가입 후, 등록된 "파티원모집"에서 적당한 기간과 비용을 확인한 후 파티원 신청.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이용자 상호간의 인증 및 이용 승인을 하게 되며, 계정 제공자는 공유후에는 휴대폰 번호를 삭제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공유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요금은 프리미엄 넷플릭스 월 요금의 1/4 수준에서 남은 잔여 기간 기준으로 책정되고 있어서 저렴한 편.





3. P2P 공유서비스 그레이태그 이용

http://graytag.kr/netflix/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계정 인증 및 4인팟 가입신청을 하게 되고, 입금 확인 후 바로 사용가능해진다. 3개월단위 신청만 가능하고 월 5,000원.





닫기